famtimes

흑발변신 모델 허애선, 새로운 매력


구리빛 피부에 완벽한 흑발로 변한 모델 허애선의 모습과 미모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 뷰티 모델과 동시에 레이싱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허애선은 최근 자신의 SNS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기존 이미지와 다르게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스타일 그리고 힙해진 패션들의 사진들을 올리며 많은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모델 허애선은 지난해 나이키골프 웹 예능 및 스노보우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 출시와 패션 뷰티 모델로 꾸준한 활동과 인기를 모으며 여러 시상식에서 모델 부문 우수상을 포함해 상을 수상 받았다. 또한 팬들에게 받고 있는 큰 관심과 사랑에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며 기부실천으로 마음까지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준피티드(junfitted)소속 레이싱모델로 병행 활동하는 모델 허애선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슈퍼레이스의 경기 일정들이 조정 되었다.

오는 8월 전남 영암군의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11월 28일과 29일로 미뤄져 열린다. 이에 따라 앞으로 개최될 레이스의 라운드도 조정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인 ㈜슈퍼레이스는 새롭게 수정된 2020시즌 향후 일정 조정안을 발표했다.

재조정된 일정에 따라 당초 8월 15일과 16일에 걸쳐 KIC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4라운드 일정은 11월 마지막 주로 미뤄졌다. 이로 인해 오는 9월 5일과 6일 강원도 인제군의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릴 예정인 레이스가 2020시즌 4라운드로 치러진다. 

9월 19일과 20일로 예정된 전남GT(KIC 상설서킷)가 5라운드, 10월 31일과 11월 1일에 걸쳐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레이스가 6라운드로 각각 조정된다. 8월에서 11월로 연기돼 KIC에서 열리는 시즌 마지막 레이스는 더블라운드(7, 8라운드)로 치러질 예정이다.

박문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