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서비스 진행중

사진제공= 나비캣

고양이는 전세계서 2억마리가 넘게 길러지고 있다. 과거에는 소중히 다루지 않으면 불행을 당하게 된다는 민화들이 동양과 서양, 아프리카 지역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전해 내려왔다. 이렇듯 고양이는 신성한 동물로 여겨졌으나, 최근 작은 몸집과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인 스코티쉬폴드 고양이부터 지능적이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노르웨이숲 고양이, 몸통에 점박이 무늬와 다리나 배 부분은 줄무늬가 혼합되어 있는 뱅갈, 차분하고 품위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는 렉돌 및 페르시안 등 다양한 품종묘가 있다.

한편, 이러한 모든 품종묘를 보유하여 분양을 하는 프리미엄 분양샵 ‘나비캣’에서 합리적인 분양가와 뛰어난 퀄리티의 고양이들을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약 200마리의 고양이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분양을 진행하는 모든 고양이들은 철저하게 인물검사를 거쳐 엄선된 고양이들이다. 이 때문에 다른 분양샵에 비해 뛰어난 퀄리티를 보유했음은 물론 완벽한 상태로 관리된다.

또, 안심 분양을 위해 고양이 전문 협력동물병원에서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비시니안 고양이, 엑죠틱, 터키쉬앙고라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고, 셀커크렉스, 네벨룽, 가온 고양이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은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