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 24시간 상담으로 다양한 정보 제공

사회가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물질이 풍요로워지는 반면, 인간은 점차 자기중심적으로 변하고 마음은 고갈되어 간다. 이에 비해 동물의 세계는 항상 순수하기 때문에 이런 동물과 접함으로써 상실되어가는 인간 본연의 순수함을 되찾으려 많은 이들이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한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이 24시간 상담을 진행해 고양이 분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비캣’서 분양 중인 고양이들은 여러 항목에 걸쳐 철저한 인물검사를 통해 선별된 고양이로 전문 브리더가 직접 브리딩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분양할 수 있어 다수의 예비 분양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고양이 전문 협력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직접 방문해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양이 필수 검진항목 및 홍역이나 범백 등 필수 예방접종을 실시해 보다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하고 있다. 아울러 분양 후 고양이 건강에 대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도록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200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는 ‘나비캣’은 짧은 다리와 귀여운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먼치킨 고양이부터 노르웨이숲 고양이, 뱅갈 고양이, 렉돌 및 페르시안 고양이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을 분양하고 있다.

러시안블루나 샴 고양이의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메리칸숏헤어 및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는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고양이 품종별로 성격 또한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반려동물 분양의 자세라고 볼 수 있다.

‘나비캣’은 상담을 통해 희귀품종 또한 분양 받을 수 있어 상담문의가 지속되고 있다고 한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