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에 달하는 현재,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문화가 자리 잡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정작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 같이 있는 시간만이라도 반려견들과 좀 더 재밌게 놀아주고, 반려견이 혼자 있는 시간을 덜 외롭게 할 수 있는 반려견 장난감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반려동물 용품 쇼핑몰 달리포유가 오픈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한 달간 가입 회원 모두에게 5,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달리포유는 반려견 ‘달리’와 ‘아츄’가 먼저 사용해본 후 질 좋은 상품만 골라 선정하여 착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달리포유 측은 “‘달리’는 태어날 때부터 몸이 약해 간식부터 미용 용품까지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가며 골라야 했고, ‘아츄’는 피부가 예민해 조금만 잘못해도 귀까지 알레르기가 올라와 무엇이든 한 번 더 살펴 가며 골라줘야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소중한 우리 가족을 향한 마음을 잘 알기에,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선정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장난감뿐만 아니라 간식, 소품, 핸드메이드 액세서리까지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특히, 대형견 전용 액세서리가 많이 입고 될 예정이며, 대형견 용품 특성상 아기자기하거나 예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없지만 자체제작 상품으로 대형견 에게도 예쁜 제품을 선물해 줄 수 있어 대형견을 키우는 견주에게도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보통 제주도나 산간지역으로 배송시 추가 배송료가 붙지만 달리포유의 경우 업체가 제주도에 위치해 제주도 도선료 무료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달리포유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