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도그마루 울산점 오픈이벤트 진행... 함께 믿을 수 있는 펫 브랜드로 '주목'

5년마다 시행되는 인구주택총조사에서 반려동물 사육 여부와 사육두수를 파악해야 한다는 주장이 오랜 시간 이어졌다. 이러한 많은 사람들의 바람에 드디어 올해 인구주택총조사 표본조사 항목에 반려동물이 포함되면서 통계청과의 협의로 반려동물 사육에 관한 조사가 포함되는 방안이 추진되었다고 한다. 이로 인해 반려동물 관련 산업 육성 및 동물보호 그리고 동물복지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이용될 수 있는 정확한 자료가 됨으로써 앞으로의 반려동물 문화가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게 반려동물과 그 주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주목받고 있는 펫 브랜드가 여기 있다. 바로 전문 펫 브랜드 도그마루이다.

도그마루는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는 대형 펫 브랜드이자 갈 곳을 잃은 아이들을 가족을 찾는 날까지 평생 보호를 약속하는 안락사 없는 보호소 운영을 함께 하는 곳이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파격적인 혜택 제공으로 이미 많은 애견인과 애묘인에게 알려져있는 도그마루는 오는 7월 25일 새로운 지점인 도그마루 울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픈과 함께 반려동물 분양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도그마루울산점오픈이벤트가 진행되어 일반 분양 고객에 한해 분양가 할인, 자체제작 상품 증정, 반려동물용품증정, 홈스쿨 이용권을 증정한다.

도그마루 관계자는 “도그마루울산점오픈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한 번 더 도그마루를 각인시키고 반려인이라면 꼭 필요한 혜택 제공을 통해서 반려동물 분양의 무거운 짐은 내려놓고 설레는 기분을 더욱 극대화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혼자서는 어려운 다양한 문제점도 믿을 수 있는 기업과 함께한다면 해결책을 제공하고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달했다.

도그마루의 울산점 오픈은 부산과 대구 창원에 이어 경상권의 네 번째 지점으로 서울과 경기권에 집중되었던 지점 오픈을 지방까지 확대시켜 더 많은 고객들이 도그마루 방문이 용이할 수 있도록 추진한 것으로보이며 해당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총 20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 지점 동시 운영으로 도그마루 울산점을 포함해 잠실본점, 강남점 등 총 15개의 지점에서 도그마루울산점오픈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도그마루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을 통해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박문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