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 ‘제나캣’, 사후 병원비 할인 혜택 제공

최근 반려동물의 관심이 크게 증가해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키우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고양이는 특유의 매력과 애교가 많은 성격으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만 유명연예인들이 TV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반려묘를 소개하는 등 TV매체를 통해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이 알려지면서 최근 그 관심도가 급증했다.

또한, 고양이는 영역동물로써 산책 등 별도의 외출이 필요하지 않고 특별한 대소변 교육 없이도 특정 장소에 모래만 깔아두면 스스로 대소변 조절을 하기 때문에 가정내에서 편히 기를 수 있어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선호되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 및 창원 지역에 매장을 두고 있는 ‘제나캣’은 제휴병원을 운영하고 있어 고양이를 보다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있으며, 사후 병원비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의 고양이들을 최대 80% 저렴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어 애묘인들에 주목을 받고 있다.

환경 적응이 빠르고 사람을 잘 따르는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내심이 강한 브리티시숏헤어 고양이 등의 인기가 많은 품종묘와 싱가푸라 및 셀커크렉스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통영 및 경산, 진주 등 여러 곳에 지점을 보유한 ‘제나캣’의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