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람은 끝을 모르고 늘어나고 있다. 현재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은 천 만명 가량 추산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인식도 변화하여 인간에게 유희를 주는 ‘애완동물’이 아닌 동반자로 생각하는 ‘반려동물’로 여겨지고 있다.
특이 고양이가 반려동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양이는 그루밍을 통해 자신을 청결하게 관리하며, 모래만 깔아두어도 그 곳을 변소로 인식해 추가적인 대소변 교육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0년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이 대형규모로 운영되고 있음은 물론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채로운 서비스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0마리가량의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비캣이 분양 중인 모든 고양이들은 여러 항목에서 철저한 인물검사를 거친 뒤에 엄선된 고양이로 알려졌으며, 전문 브리더가 키우는 고양이만을 분양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빼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모든 인물검사 및 건강검진은 연계협약을 체결한 고양이 전문 협력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직접 내방해 실시하고 있으며 자묘 필수 검진항목부터 홍역이나 범백 등 필수접종까지 분양이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완벽한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분양할 수 있도록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짧은 다리와 작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먼치킨 고양이부터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인 노르웨이숲 고양이,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뱅갈 고양이 등을 구비하고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품종묘에 대한 상담은 24시간 진행되며, 셀커크렉스 반려묘종과 네벨룽, 가온 등 희귀품종묘들에 대해서도 예약을 통하여 원하는 품종의묘를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양 전 후로 상황이 생겼을 경우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빠르게 대처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