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안심 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 분양가 이벤트 통해 최대 80% 할인

반려동물에 대한 분양수요는 날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으며,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업체는 분양가를 높이는 등 분양시장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이때, 전문 분양 업체를 통해 진행해야 건강하고 컨디션이 좋은 고양이를 분양 받을 수 있다. 

고양이 전문 분양 업체 ‘제나캣’은 대구 및 창원 지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전 지점이 동물병원과의 제휴를 통해 정기적인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을 실시해 고양이를 보다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저렴한 분양하고 분양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분양이 가능하다.

제나캣은 타 업체를 통해 위탁형 딜리버리를 실시하는 것이 아닌 업체 측에서 직접 배송을 시행하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분양가격 문의부터 딜리버리, 계약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가능한 ‘홈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안전성과 신뢰성으로 많은 분양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매장에는 100마리 규모의 고양이를 항시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큰 규모의 고양이들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은 통영, 경산, 진주 등 여러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환경 적응이 빠르고 사람을 잘 따르는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내심이 강한 브리티시숏헤어 고양이,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의 아메리칸숏헤어 등의 인기가 많은 품종묘와 데본렉스, 싱가푸라 및 셀커크렉스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나캣’의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