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공영 주차장에 높은 주차비를 체감한 여행객들을 위해 김포공항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업체인 ‘SK주차장’이 할인을 통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여행객의 주차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런 이벤트로,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때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부담이 덜 되는 주차이용을 할 수 있으며,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해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가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여행지에서도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하고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더 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 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처가 가능하다. 이용객들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안전하게 이용하고 있다.
SK주차장은 거리도 가깝다.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걸리지 않아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