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어떻게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야 할지 난감하다. 기존 여름휴가 시즌에는 해외 및 국내 유명 관광지나 여행지, 피서지를 찾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올해는 소수만 즐길 수 있는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그런 가운데 홍천 가족펜션 모둘자리 힐링체험마을은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코로나 안심 강원도 펜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수의 투숙객만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혹은 친구끼리 조용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박뿐만 아니라 짚라인, 에코어드벤쳐, 호수쪽배, 산악자전거 4종 액티비티와 모닝커피, 모닥불, 불꽃놀이 3종 힐링테라피를 즐길 수 있고, 워터슬라이드와 풀장, 계곡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시설은 홍천 펜션 모둘자리 힐링체험마을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다.
모둘자리 힐링체험마을에서 제공하는 1박 2일 구성 가족 패키지는 숙박과 액티비티, 힐링테라피, 물놀이 시설과 2끼 식사를 포함하고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식사는 첫째 날 저녁 무한 삼겹살 바비큐와 둘째 날 아침 묵은지 김치찌개가 제공되며, 호수 테라스에서 느긋하고 운치 있게 즐길 수 있다.
4인 이상이 방문할 경우에는 1인당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같은 구성으로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홍천 단체펜션을 찾는 사람들 역시 주목할 만하다.
자세한 시설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 및 비용 문의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