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루모스’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수입가구 할인가로 공급하는 슈퍼세일7 행사 중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수입가구 제품의 소비자가를 대폭 할인하는 슈퍼세일7 행사를 실시 중이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는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 슈퍼세일7 행사는 7월 한달간 미국 가구브랜드의 침대메트리스를 소비자들에게 기존보다 22~47%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공급한다.  

업체 관계자는 “각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루모스의 이번 할인 행사는 부담 없는 가격에 해외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할인율이 비교적 커 조기소진이 예상되는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루모스는 고양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하는 것이 가능하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킹사이즈침대 등 모든 매트리스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높이, 크기, 색상 등 침대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원하는 형식의 스타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여기에다 루모스는 체계적인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이태리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루모스의 7월 슈퍼세일7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