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무선청소기 (주)비브르 신제품 ‘스톰파워 VE30’ 국내 시장 공략

 

외국에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있다면, 한국에는 ㈜비브르 무선청소기가 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은 한국시장에서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워 타국보다 비싸게 파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대신 가성비 넘치는 국내 브랜드 ㈜비브르 무선청소기를 선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무선청소기 업체 ‘(주)비브르’가 ‘스톰파워 VE30’ 야심차게 선보였다.  ㈜비브르는 앞서 ‘스톰파워 VE12 2세대’와 ‘스톰파워 A9 PLUS’로 큰 인기를 얻었고, ‘스톰파워 VE30’ 무선청소기로 네이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생활하다', '삶을 영위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인 ‘(주)비브르’는 쾌적한 삶을 위해 미세먼지를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스톰파워 VE30’은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2개 장착해 미세먼지를 99.95% 걸러낸다. 차이슨 무선청소기가 소형가전으로 인기를 끌면서 H13등급 이상 헤파필터를 장착한 무선청소기는 아주 ‘핫한’ 아이템이다. 그 외에도 스팀청소기, 물걸레청소기, 차량용청소기, 침구청소기, 핸디형청소기 등 여러 가지 청소기에 관심도가 많이 높아졌다.

고주파 회전모터로 최대 2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신제품 ‘스톰파워 VE30’은 최대 2000mAh 분리형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탑재로 한 번 충전에 약 10분~40분 이상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본체 BLDC모터는 헤파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여 관리할 시점이 다가오면 본체에 모터가 모터 안전성을 위해 보호회로 기능이 작동하여 청소기 모터가 멈춰 필터를 세척 할 시점을 인지시켜 준다.

본체 버튼부 구성은 LED디스플레이 적용으로 1~3단계(8,000PA/15,000PA/25,000PA)까지 3단계까지 세기조절이 가능하고, 간편한 터치버튼 동작 방식을 적용하여 최신 제품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또한, 연장봉의 길이는 기본 40cm~최대 65cm까지 12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키 큰 고객에게도 편안하게 청소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유선 청소기에 비해 무겁다는 편견을 가진 사람도 있는데, 1월 출시하여 초기 물량 500대를 일주일만에 완판, 코로나의 영향으로 4월부터 본격적으로 재 판매하여 2달만에 총 4천대 판매를 돌파할 만큼 소비자에게 엄청난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총 4종의 다양한 브러쉬 구성(메인 브러쉬, 침구 브러쉬, 2in1 브러쉬, 틈새 노즐)으로 청소하기 어려운 집안 구석구석의 틈새먼지까지 쉽게 청소 가능하고, 헤드를 교체하면서 차량용 청소기, 침구 청소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차이슨 무선청소기 ‘스톰파워 VE30’ 침구브러쉬는 UV살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외부 먼지통 분리버튼 방식에 90도까지 꺾이는 0.8L 대용량 먼지통 구조로 손에 먼지를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먼지통을 비우고 물 세척까지 가능하다. 또한 보조 LED 라이트 탑재로 어두운 곳도 청소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를 선택할 때에는 배터리와 청소기의 KC 안전인증 및 보험가입 등에 대해 신중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무선청소기 국내 브랜드 기업인 ㈜비브르(VIVRE)는 고객 안전을 위하여 1억원 현대해상보험가입 및 2년 무상 A/S도 외주가 아닌 국내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어서 고객은 안전하게 제품을 믿고 맡길 수 있다.

㈜비브르 관계자는 “가성비 넘치는 제품을 선택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인기”라며 “가격, 품질, 성능은 물론, 구매 이후의 서비스까지 국내 대표 브랜드인 ㈜비브르가 책임진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비브르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비브르샾 자사몰에서 자세하게 확인 및 구매 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