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바깥 생활이 자유롭지 못하게 되면서 집콕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생활은 펫팸족에게도 영향을 주고 있는데 생활 반경이 더욱 좁아지고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동안 함께 보내지 못했던 시간을 오롯이 펫과 함께 지내는 펫콕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과 함께 반려동물과의 시간에 많은 사람이 주목하면서 동시에 함께 주목받고 있는 펫 브랜드가 있다. 바로 반려동물 분양 전문 기업 빅토리아펫이다.
빅토리아펫은 생명에 사랑을 더하고 사랑에 약속을 더한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 시스템과 꼼꼼한 체계 확립으로 반려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펫 브랜드이다. 지난 달 인천논현점 오픈 이벤트로 반려동물 분양을 꿈꾸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줬던 빅토리아펫은 이번 수지점 오픈과 함께 빅토리아펫수지점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토리아펫수지점오픈이벤트는 직접 제작한 배변패드와 고급이동장을 증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분양가 70% 할인, 생활용품 증정, 애견훈련 무료체험권까지 총 5가지의 혜택을 준비하여 방문자들이 보다 폭 넓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빅토리아펫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빅토리아펫수지점오픈이벤트를 통해서 삭막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고객분들이 활기를 되찾고 반려동물의 시작을 무겁지 않게 시작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용품 증정 및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첫 만남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반려동물과의 교감에 큰 힘이 되어주는 애견훈련 체험권을 이용해보시면 더욱 행복한 반려 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전염 예방을 위해 매장 청결도를 높이고 직원 위생 교육 지침 역시 놓치지 않고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빅토리아펫은 분양뿐만 아니라 보호소 운영 및 애견훈련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반려인들의 큰 관심 속에서 안정적인 펫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빅토리아펫수지점오픈이벤트는 빅토리아펫의 전 지점에서 동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한 방문예약 시스템 및 모바일 어플을 다운 받은 후 방문하면 이벤트 혜택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빅토리아펫수지점오픈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빅토리아펫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분양 문의 및 이벤트에 관련된 질의응답은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유선 상담을 통해서도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