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거실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인데, 그중 리클라이너소파브랜드 '플랭크체스트'가 친절한 서비스와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 소비자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재택근무로 편한 소파가 필요해서 플랭크체스트의 4인용리클라이너소파를 구매했다"라며 "전동기능이 편안하고 촉감도 부드러워 온 가족이 좋아한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가죽의 질도 좋아 오래도록 튼튼하게 쓸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플랭크체스트는 4인용리클라이너쇼파,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3인용리클라이너소파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일산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품질, 친절한 맞춤상담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어 인근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찾아오는 고객들도 있다.
플랭크체스트의 품질은 엄선된 소재와 탄탄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다. 함수율 10% 미만의 고급목재와 이태리산 천연가죽, 고밀도 점탄성 메모리폼(쿨젤) 등의 최상급 소재들을 평균경력 20여년의 직원들이 모든 노하우를 녹여 가공한다.
이러한 제조공정을 인터넷에 모두 공개했을 만큼 품질 자부심이 굳건한 브랜드이다. 플랭크체스트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나 인천가구단지를 찾을 예정이라면, 플랭크체스트를 방문하면 후회가 없을 것"이라며 오래도록 튼튼하게 쓸 수 있는 리클라이너의자를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업무에서도, 휴식에서도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플랭크체스트의 매장은 일산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등에 위치해 있다. 신혼소파, 입주소파, 거실소파, 코너형소파 등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을 갖추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플랭크체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