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착한 분양가에 미래가치 더한 청라 오피스텔 큐브 시그니처 1015 분양

 

올 초 분양을 시작한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가 1차 A동을 조기에 분양을 마치고 현재 2차 B동을 분양하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는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의 총 3개동 1,015실로 구성된 대단지 오피스텔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가 눈에 띈다.

특히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오피스텔 분양시장이 풍선효과의 수혜지로 지목되면서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에 향하는 시선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만 19세 이상이거나 해당 지역 거주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 오피스텔은 최근 1인 가구 및 소규모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 주거상품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은 지상 1층은 상업시설로, 2~4층은 업무지원시설(오피스)로 이뤄지며 오피스는 각 호실별 입주자의 사업 목적에 따라 1개 호실, 2개 호실, 3개 호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면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층~23층의 오피스텔은 풀 퍼니시드 시스템 적용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하고 2룸 구성으로 임대는 물론 1인 가구 및 신혼가구의 실거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 주변에는 시티타워와 커낼웨이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세대 상부층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셀프세차장, 하늘정원, 카페테리아, 세미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는 청라 스티리밍시티 추진 확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티리밍시티는 첨단 영상문화산업 도시로 K-콘텐트 공연장, 영화 및 드라마 스튜디오 등을 조성하고 국내외 방송사와 관련 기업을 유치하여 인천의 랜드마크 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따라서 KBS, 방송통신시설, 미디어센터, 아카데미, 영화진흥위원회 등 방송관련 업체들이 입주하게 되면 스티리밍시티는 제2의 상암 DMC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저렴한 분양가가 전망돼 문의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부천 홍보관, 철산 홍보관을 오픈 중이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