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열리는 ‘연웨딩박람회’가 풍성한 혜택들과 정보들로 예비부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대구 인기 웨딩샵의 신상드레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각종 혜택들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스드메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드레스 피팅비 무료지원,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을 제공하고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예식장의 경우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파크빌리지, 수성스퀘어, M스타하우스 등 인기업체들이 참여 확정을 지었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신상드레스 보유량으로 유명한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이명순, 모니크 등이 참여해 각종 드레스들을 전시할 예정이며, 스드메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연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들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플래너들이 상주하고 있다.”라며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상담은 물론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 할인, 혼수1+1등 웨딩SALE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