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마트폰필름 업계에서 뛰어난 보호력으로 정평이 난 TGD 트라움가드 강화방탄필름이 코로나19 극복 50% 할인프로모션 동행세일을 시작했다. 현재 프로모션 중에 트라움가드 갤럭시s20울트라필름, 갤럭시노트10플러스필름, 아이폰se2필름 및 전제품 강화유리필름을 구매하게 되면 50% 할인가격인 13,500원으로 트라움가드 필름을 구매할 수 있다.
트라움가드는 새 기종이 출시할 때마다 기종에 맞는 필름을 꾸준히 출시해 왔다. 그렇기 때문에각 기종별로 이해도가 높아 엣지부분을 비롯해 필름 불량률이 거의 없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높은 투명도와 깔끔한 터치감으로 국내 방탄필름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 케이스와의 호환도 문제가 없다.
액정이 파손될 경우에 필름값의 2배를 보상해주는 파손보상제도가 있어 혹시라도 트라움가드를 부착한 상태에서 액정이 깨졌을 경우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액정파손보상 제도를 운영한다는 것은 그만큼 필름에 대한 자신감이 높다”면서 “우수한 보호력을 입증한 제품인 만큼 믿고 구매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트라움가드 프로모션가는 현재 우주고양이 트라움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트라움가드몰, 스타티지디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당분간 프로모션을 이어가 코로나19로 지친 구매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