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텐셀 원단 자미꿀 매트리스토퍼, 2020년 런칭기념 반값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 때 국내에서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무려를 만들어 냈던 라돈 침대 사건 이후로 침대나 옥장판,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의식도 더욱 높아지게 되었다.

침구류는 그동안 사용하기 위해 누웠을 때 기대할 수 있는 편안함이나 사용감 그리고 장시간 누워있더라도 허리가 아프지 않는 기능성 대비 가성비를 비교해 구매를 결정할 때가 많았지만 지금은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관련 소재나 각종 유해물질이 남아있는지 등의 여부에도 더욱 주의를 기울인다.

시중에 판매되는 매트리스토퍼 제품 중에는 항균능력이나 위생적인 측면을 더욱 강조한 제품들도 찾아볼 수 있는데 내부를 구성하는 메모리폼 자체에 국내산 참숯을 함유해 특유의 기계적 화학냄새를 없앤 제품이 2020년 올해에 출시되었다.

자미꿀 매트리스토퍼는 텐셀 원단을 사용하는 국내제조 제품으로 오픈셀 구조를 적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위생적이라고 말한다. 이를 통해 사용하는 소비자가 여름에는 보다 시원한 냉감을 느낄 수 있고 겨울엔 보다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가 있다.

쟈미꿀 매트리스토퍼를 판매하는 ‘와이스트’ 쇼핑몰의 한 담당자는 “텐셀 원단의 겉 구성 커버는 방충 및 진드기 방지테스트를 완료한 소재로 여덟 종류의 유해테스트를 완료해 소비자 사용 중의 안전성을 더욱 강조했다.”며, “그 밖에도 대한아토피협회 인증 및 미국 FDA 의료용품으로 인증된 소재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메모리폼 토퍼 관련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전용제품이나 연약한 아이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제품 사용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는데 올해 출시한 자미꿀 매트리스토퍼는 아동용 섬유제품시험도 통과한 상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있다.

네이버 스토어샵 공식입점 쇼핑몰 ‘와이스트’는 2020년 새제품 런칭 기념으로 50% 반값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텐셀 원단의 겉 커버와 방수 속커버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