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소파, 원목가구, 종합가구 등 약 100여개의 가구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대형 가구단지이다.
시즌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맞춤형 상담, 비교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주문제작이 가능한 가구매장들이 많아 니즈에 맞춰 사이즈나 소재, 취향에 맞춰 직접 가구를 비교 체험해보고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오는 7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빅세일 행사는 금액별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7월 한달간 삼성카드 상품권 증정과 국민카드 캐시백 행사, 무이자 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베스트 상품전, 알뜰상품전, 스페셜 기획전 등이다.
또한 흥덕가구단지의 전매장은 카드사와 연계된 정부재난지원금을 쓸 수 있다는 소식이다. 용인가구단지, 동탄가구거리 인근 신혼가구&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원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을 찾는 소비자층은 매우 다양하지만, 이들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상품군을 확보한 곳은 많지 않다. 흥덕가구단지에서는 키즈에서 시니어까지 전 연령에 맞는 컨셉가구들을 취급하고 있어 이곳에 방문하면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산성역포레스티아, 오포가구단지,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등 인근 입주자 프로모션이 있어 입주 예정자 고객들도 심심치 않게 유입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정부재난금 사용을 결합한다면 흥덕가구단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정부재난지원금 사용은 일부 매장 제외 될 수 있으며, 이벤트의 자세한 문의는 용인 흥덕가구단지 블로그 홈페이지, 전화문의,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