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42인치티비 '포스픽 TV', 사이즈별 할인 적용 이벤트

 

집에서 편하게 TV시청이나 영화, 드라마 감상을 취미로 하는 이들이 늘면서, TV 시장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집에서 TV 감상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가전제품시장에 있어서 TV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추세다.

가전제품 및 가구에 따라서 제품 선호도가 다른데, 1~2인 가구의 경우에는 42인치티비에서 lgtv55인치와 같은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TV를 문의하는 반면, 3~4인 가족은 lgoledtv65나 lgtv65인치와 같은 대형 화면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듯 다양한 가구 형태에 맞게 lg티비인 lgoledtv65나 lgtv65인치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고 42인치티비나 lgtv55인치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편으로는 대형 lg티비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금액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대기업 못지않은 성능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일명 가성비 ‘포스픽 TV’가 주목받고 있다. ‘포스픽 TV’는 규모가 큰 대기업에서 사용되는 A급 패널을 탑재하여 선명함과 뚜렷한 화질로 보는 이를 만족시켜줄 뿐 만 아니라 혁신기술을 적용해 신속하고 빠른 부팅속도로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영상도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178도 넓은 광 시야각으로 어느 방향에서 보든 굴곡, 왜곡없이 최적의 상태로 감상할 수 있다.


포스픽 관계자는 “국내제조 제품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패널은 2년, 부품은 1년 무상 AS 서비스를 도입하여 사후서비스도 철저하고 완벽하게 책임질 것을 약속한다”고 이야기를 덧붙였다.

한편, 포스픽 TV는 스탠드형부터 벽걸이형까지 다양한 사이즈 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