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시장 규제가 한층 강화되고 있는 반면 오피스텔 시장에 반사이익이 전망되고 있다.
그 중 청라국제도시에 훈풍이 불고 있다. 지난 2017년 1차로 하나금융타운은 이미 입주했고 현재 본사 이전을 앞두고 있으며 차병원 복합의료타운, IHP 첨단산업단지, 스타필드 등 청라국제업무단지의 핵심개발 사업이 본격화되는 가운데 얼마 전 스트리밍시티까지 추진이 확정되면서 청라국제도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올 초 분양을 시작한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이 1차 A동 분양을 조기마감하고 현재 현재 2차 B동을 분양 중이다.
더욱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홍보관의 관계자들은 청라가 국제도시로서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난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입을 모았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은 하나금융타운, 복합의료타운 등 청라 주요 사업이 진행 및 완료되고 있는 시점과 잇따른 개발이슈와 저렴한 분양가 그리고 청라의 랜드마크인 시타타워 바로 앞에 위치해 호평을 얻고 있다.
청라 개발의 직접 수혜단지로 꼽히는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은 세대 상부층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하며 커낼웨이와 시티타워가 도보 3분 거리 위치하고 있다.
서인천 세무서, 가스안전본부 등이 가까운 중심상업지역에 있어 편의시설 또한 훌륭하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셀프세차장, 하늘정원, 카페테리아, 세미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지상 1층은 상업시설로, 2~4층은 업무지원시설(오피스)로 이루어지며 오피스는 각 호실별 입주자의 사업 목적에 따라 1개 호실, 2개 호실, 3개 호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면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층~23층의 오피스텔은 풀 퍼니시드 시스템 적용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하고 2룸 구성으로 임대는 물론 1인 가구 및 신혼가구의 실거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였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는 부천 홍보관, 철산 홍보관을 오픈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