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서 용인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이 주변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막바지 택지분양을 진행중이다.
용인 ‘은화삼샤인빌’은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경기도 용인의 명문 골프장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울창한 나무숲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조경과 예쁜 외관으로 풀무원 CF 등 각종 방송, 광고 촬영의 배경이 되고 있으며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단독형 전원주택 대단지로,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으며 단지 내 8~10m 넓은 진입로를 확보했다.
특히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분담금이 없다. 때문에 합리적 가격으로 골조와 인테리어, 내•외부 마감재 등을 선택하는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현장관계자는 "'은화삼샤인빌'은 명문골프장 내에 위치한 최고급 전원주택단지로 공시지가 및 제1금융권에서 감정평가가 높이 잡혀있어 토지로만 대출이 용이하며 계약자가 희망하는 날짜에 건축이 가능한데다 계약조건도 좋아서 실소유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교통여건으로는 인근으로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바로 앞 42번 우회도로 나들목이 있어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2021년에 개통될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제2 경부고속도로), 제2 외곽순환도로와 용인시 처인구를 가로지르는 57번 국도(오포~포곡)와 양지~포곡 고속화도로 등의 도로 신설 진행 등 각종 교통인프라 확충으로 미래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용인 전원주택 ‘은화삼샤인빌’ 인근으로는 용인초등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강남대 등의 학군이 잘 갖춰져 있고 용인자연휴양림, 한택식물원 등 다양한 여가시설 및 야외 골프장이 밀집해 있어 자녀를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용인시청 및 구청과 세무서 등 각종 관공서와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이 편리하고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이 가까워 강남 등 도심지도 약 30분 대로 도달이 가능해 강남, 광교 등의 생활권도 함께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사업지인 경기도 용인시는 지난 달 용인 지역의 첫 번째 대규모 산업 단지인 용인테크노밸리가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일대에 2008년 6월 지구지정과 개발계획 승인을 받은 뒤 12년 만에 완공했다. 현재 ㈜프레시지와 ㈜동원가구 ㈜로젠치즈앤푸드 등 13곳은 이미 공장을 가동 중으로 부국티엔씨㈜ 등 34곳은 건축허가를 받아 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추후 분양계약을 체결한 자동차와 바이오, 전기전자, 제약 등 첨단업종 119개 회사가 입주할 예정으로 본격적으로 가동시 6천700여명의 고용효과와 연간 2조 2천억원 규모의 생산효과가 기대된다.
용인시는 한화도시개발 컨소시엄과 함께 제2용인테크노밸리 역할을 할 덕성2산단 조성에도 속도를 낼 예정으로, 용인테크노밸리와 함께 처인구 원삼면에 조성될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와 직선거리로 10㎞ 이내로 용인시 남부지역은 물론 수도권 남부 발전의 한 축을 형성할 전망이다.
그리고 세계 최대규모의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이르면 2022년 공장 착공이 이뤄질 예정으로 총 투자 예정 규모만 120조원에 달하며 10만명 이상의 고용창출이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규제지역으로 양도세 중과, 종합부동산세 확대,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를 비롯해 전매제한 기간 확대가 적용되는 규제지역의 까다로워진 부동산 대책에서 자유롭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 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일원에 운영되고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