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오투팟’ 신속한 호환과 페어링으로 사로잡아

 

최근 무선이어폰 시장이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중국의 QCY와 같이 기본적인 기능들을 갖춘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제품부터 10만 원대 이상의 고가 이어폰, LG블루투스이어폰, 삼성블루투스이어폰 등 유명전자제품 브랜드의 제품까지 기능과 가격에 따라 시장이 세분화됨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 또한 넓어졌다. 최근에는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에서도 경쟁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어 시장의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 속에서 나에게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로는 음질, 페어링 호환기능, 지속시간, 충전시간, 터치식/버튼식, A/S 서비스 가능 여부 등이 있다. 구입 전 꼼꼼히 확인하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이어폰 구매에 도움이 된다.

 


최근 시중의 많은 블루투스이어폰 중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오투팟‘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하여 고가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5.0 EDR로 빠른 호환과 페어링이 가능해 블루투스이어폰 추천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투팟 관계자는 “최근 포털사이트에 블루투스이어폰을 검색하면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추천, LG블루투스이어폰 등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다. 구입 전 체크리스트를 꼼꼼하게 비교, 분석하여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 ‘오투팟’은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가능하며 저가형 버튼식이 아닌 터치식 버튼을 적용한 스마트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투팟은 현재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