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통화정책으로 사람들의 재테크 관심이 높은 시기이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원하는 안정적인 수익상품보다는 개인 돈을 노리는 고위험 상품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다.
이때 생각해볼 수 있는 것이 부동산 경매이다. 부동산 경매는 수익 안정성이 매우 높으며, 지식만 갖고 있다면 누구나 한 번쯤은 시도해볼 수 있는 재테크이다.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라면 대장 TV 김상준 대표의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 경매책추천 서적으로 눈여겨보자. 부동산책 추천 도서로 꼽히는 이 경매책 추천 사유는 저자가 부동산 경매로 성공하기까지 실제 경험,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이 담겨 있다.
부동산경매책 저자는 과거 무일푼 시기를 지혜롭게 극복하고, 종잣돈을 만들어 자산을 점차 키워 회사를 창업하게 됐다. 현재 경매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대장 TV_경제적 자유’와 실전 투자반을 운영해 많은 이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김상준 대표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재테크 책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는 부동산 경매 시작 방법 및 성공사례, 재테크책을 위한 비용 마련, 경매 관련 주의사항, 수익분석방법 등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경매책 입찰 관련 사항 및 경매 시 주의해야 할 부분, 임대/매매방법 등도 자세히 알 수 있어 재테크 책으로 각광받고 있다.
부동산 경매 책 에는 실전에 막 뛰어든 이들을 위해 용어, 협상, 위험 부담, 시간 관리 등의 다양한 팁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경매의 A부터 Z까지 조목조목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장 TV 김상준 대표는 "많은 이들이 현재 본업에 충실하면서, 재테크가 가능한 부동산 경매에, 부동 산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경매는 공력을 들인 만큼 수익을 얻어가는 정직한 구조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과거 바닥 생활을 경험한 후, 재테크에 뛰어들게 됐다. 지금은 당당히 일어나 직원 50명을 이끄는 중견기업의 CEO로 성장했다"며 "나를 이끌어준 것은 부동산 경매였다. 많은 이들과 좋은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부동산 책 을 발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더 이상 부동산 경매로 성공한 사람을 부러워만 하지 말고 이 책을 통해 천천히 시작 길 바란다"며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꾸준한 성실함으로 부동산 경매 및 재테크에 뛰어든다면 지금보다는 한 단계 성장해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