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어려워지는 경제 상황 속에서 결혼준비비용으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신혼부부의 평균결혼비용은 1억 5천만원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이 높은 평균결혼식비용으로 인해 금전적 부담을 느끼고 있다면 결혼박람회를 통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는 것도 좋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신부야웨딩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삼성역 인근 강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실시된다.
이시국에 힘들어하고 있을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신부야에서 스드메할인 통큰쿠폰으로 돕고자한다.
신부야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체크리스트의 모든 것을 담았다. 웨딩드레스부터 스튜디오, 청담예물, 남자예복 등 결혼준비순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푸짐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모든 현장 방문객에게 휴대용 선풍기, 스타벅스 텀블러(선착순 50명 한정), 최신 청첩장 샘플 및 할인권을 100%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초대손님 배우 김보성님이 식기 세척기, 다이슨 청소기, 리허설 무료 촬영권, 본식 사진 무료 촬영권 등 시상을 진행한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엔조최재훈, 라포레 등 국내 명품 드레스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2020 신상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스드메패키지비용 및 스드메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오프 메이크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본식 메이크업 무료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혼수 가전 세일에서는 냉장고, TV, 세탁기 등 필수 가전과 헤어드라이어, 공기청정기 등 소형 가전까지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달빛스쿠터, 원규스튜디오 등 국내 유명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웨딩 촬영 무료체험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의 기대를 모은다.
웨딩패키지 예약 시 실용적인 빈티지 드레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현장 확정 고객에 한해 웨딩슈즈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 선착순 한정 프리미엄 폐백세트(15개), 맞춤 부케(10개), 드레스 무료 피팅권(5개), 혼주 헤어/메이크업 무료 쿠폰 등이 준비됐으며 상담 후 스티커를 모으면 개수에 따른 상품을 지급한다.
신부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신부야가 주관하는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 혼수 관련 1,0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방문만 해도 100%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니 행복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순서에 필요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 내용 및 사전 신청은 ‘신부야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