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신원보증 확실한 만남 주선

 

공기업 6년차 대리 박△△(남성, 36) 씨는 결혼 준비를 하던 중에 상대와 심한 갈등을 겪고 이별을 하게 됐다. 상대방이 처음 알려줬던 것들과 많은 것들이 달랐기 때문이다. 게다가 예단, 예물을 터무니 없는 정도로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박씨는 처음부터 자신이 원하는 외모, 수준 등 조건을 갖춘 상대를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게 됐다. 소개팅이나 맞선 등에 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거라는 기대 때문이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최혜경 커플매니저는 “박씨와 같이 결혼 직전까지 갔다가 허위사실 등이 알려지거나 상대 측 식구들과의 마찰로 파혼하는 사례는 실제로 종종 일어나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혜경 커플매니저는 “박씨의 경우 결혼정보회사에서 자신과 비슷한 상대와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신원이 확실한 상대와의 만남만을 주선하기 때문에 이전과 같은 일은 겪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례와 관련해 도움말을 제공한 최혜경 커플매니저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소속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로, 수많은 미혼남녀의 성혼을 이끈 바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전문직이나 대기업 종사자, 대기업 임직원 등 많은 엘리트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대표격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다.  

현재 엔노블에서는 성격 및 직업, 종교, 이상형, 집안환경, 가치관 등 세심하고 깊은 부분까지 상담을 진행하고, 이와 가장 일치하는 상대와의 만남을 주선하며 많은 이들의 성혼을 돕고 있다. 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 컨설팅과 회원의 성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결혼정보 업체 순위,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등 결혼정보 서비스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엔노블 대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