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유스케' 미유 "지상파 첫출연, 이선희 선생님 감사해"

 

(사진출처=ⓒ미우 인스타그램)

가수 미유가 `유스케` 출연 소감을 밝혔다.  

 

19일 미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 `유희열의 스케치븍`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자신의 사진을 리그램해 올렸다. 그녀는 19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해당 사진에 미우는 처음으로 지상파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첫 무대가 꿈에 그리던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 너무 떨리고 긴장되어서 심장이 터질듯했지만, 따뜻하게 대해주신 PD님, 작가님, 그리고 모든 제작진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왔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출처=ⓒ미우 인스타그램)

유희열과 이선희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그녀는 "재밌게 토크해주신 유희열 선배님과 첫 출연한 어린 양을 꼬옥 안아주셨던 이선희 선생님!, 반갑게 맞아주신 정승환 선배님, 백아연 선배님께도 모두 감사드립니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라며 출연자들 모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팬들은 "아이유 노래 메들리 짱짱", "지금 본방사수 하고 있어요", "방송 잘 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롱런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를 응원했다.  

 

가수 미유는 2019년 싱글 앨범 `다시 또 이런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데뷔했다. 그녀는 황치열, 황인욱 등이 소속된 하우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으며  인디가수 `노르웨이 숲`에서 활동하다가 솔로로 변신했다.

조재성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