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스앤포스터, 씰리, 템퍼(TEMPUR) 등 해외 유명 수입 신혼가구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6월 한달간 고객들을 위해 대대적인 할인행사인 슈퍼세일6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는 이번 ‘슈퍼세일6’ 이벤트를 통해 매장 내 매트리스 상품을 30~40%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할인가 혜택이 적용된 주요 매트리스종류는 독립스프링매트리스, 템퍼메트리스, 모션베드추천 제품 등이다.
루모스는 미국 인기 가구브랜드의 제품들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공급한다. 이와 같은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성남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단지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전국의 모든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 상품을 방문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수면패턴과 몸 상태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 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을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커스텀이 들어간 주문제작이지만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덜한 편이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했고, 이와 동시에 고객들이 전국 가까운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지난 봄 결혼식을 올리고 본격적으로 살림살이를 장만하려 매장을 찾는 신혼부부들이 적지 않다”면서 “여름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부부들이 만족할 만한 매트리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모스는 최근 최근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한 바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