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원목가구추천 ‘블랑드코홈’ 인천시흥가구단지 20일오픈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20일 시흥인천가구단지 오픈을 맞아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신혼가구·입주가구 수요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매달 베스트품목을 선정해 공동구매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블랑드코홈은 6월 20일부터 약 한달 동안 원목침대와 6인욕식탁 할인 및 4차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4차 공동구매는 6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LED조명, 수납) 69만원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1100 (LED조명, 수납) 38만5천원 ▶월넛식탁 (6인용풀셋트) 벤치1, 1인의자3개를 189만5천원에 판매하게 된다.

이와 함께 6인용월넛식탁을 비롯한 다양한 원목가구가 할인 대상 제품이 되는 전품목 추가할인 행사를 통해 블랑드코홈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린 수납형 원목침대는 물론 저상형, 와이드형, LED조명형 프레임, 패밀리침대 등을 최대 5~15%까지 추가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인천서국가구단지(서인천) 본점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목질이 치밀하고 단단하여 수분 침투율이 낮고 강도가 뛰어난 AA등급의 친환경원목과 인체에 무해한 독일산 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했을 뿐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블랑드코홈은 모든 가구를 까다롭게 선별된 높은 등급의 천연원목을 사용해 친환경적 공정과정을 통한 제작으로 유해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가구로 제작할 뿐아니라 소비자의 눈높이와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수종의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수납장을 제작하며 명품 하드웨어 헤펠레 볼레일과 국산 문주사의 소프트 클로징 경칩을 활용해 사용의 편리함을 돕고 있다.

또한 안산가구단지(상록수), 의왕가구단지 등 국내 자체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원목 침대 프레임과 테이블은 워낙 인기품목인 데다 가까운 가구단지에서도 찾는 고객이 많아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우려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빠른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영업시간은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오픈 소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