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년간 침대시장의 트렌드가 바뀌면서 가성비와 안전성이 입증된 미국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10개 이상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딥어클락이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한달간 전국 지점 오픈을 기념해 딥어클락은 고객감사 특별이벤트를 마련하고 전 제품을 오픈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 ▲5만원 상당의 목베개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점 딥어클락은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하여 미국인의 70프로가 사용하고 있다는 독점적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 미국 국민침대 이스트맨하우스 등 상위 10위 안에 드는 브랜드의 다양한 모델을 한곳에 전시하고 있다.
한편 딥어클락의 이스트맨하우스는 미국동부를 대표하는 매트리스기업 BIA사이며 프란체스코교황과 사제단의 미국방문시 함께했던 침대로 미국을 넘어 전세계 100여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매트리스이며 최고급의 자연소재와 함께 정교한 독립스프링의 균형 잡힌 지지력이 더해져 현재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딥어클락은 창고형 매장과 직수입 방식의 유통절차 간소화로 직구로 구입하는 것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매트리스를 제공하며 자체제작 저상형, 수납형원목프레임과 함께 구입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뿐만아니라 제품의 안전성을 고려해 수입 과정에서뿐만 아니라 수입 후에도 자체 검수 과정을 더욱 강화하며 안전한 제품을 유통시키는 것에도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전국 직영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매트리스의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방문해주는 모든 고객들의 수면습관과 체형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어서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고객이 증가한 만큼,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각 기업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엄선해 가격대별로 최적의 라인업을 갖추어 국내로 전문 수입 유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딥어클락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각 지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