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타운하우스 ‘펑택 애너하임 타운하우스’가 선시공 후분양에 나섰다.
‘펑택 애너하임 타운하우스’는 경기 평택시 진위면 마산리 일대에서 인근 타운하우스 대비 저렴한 분양가에 세금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100% 개별등기로 진행되는 단독 전원주택으로 1인 소유권 등기로 처분이 가능하다는 점이 공동소유 등기로 진행돼 처분이 힘들었던 기존 타운하우스와 차별된다.
여기에 이미 시공이 완료된 집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낮은 공유지분 비율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총 28세대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A타입 1층~2층 B타입 1층~3층(다락방) 단독주택형 전원주택으로 구성된다. 현재 전기배선 지중화 설비를 비롯해 도시가스, 오폐수관 설계 등 기반시설을 완벽히 갖추고 있고 단지 내 8m의 소방도로를 확보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했다.
특히 대로변과의 거리가 0미터로 진입이 손쉽고 도시가스 인입으로 겨울에도 난방 부담을 덜 수 있으며 개별 정화조가 필요 없는 직수 오폐수관으로 설계돼 냄새와 번거로움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어 기존 전원주택의 단점을 해소했다.
평택 전원주택단지 ‘펑택 애너하임 타운하우스’는 국내 기후에 적합한 철근콘크리트 구조와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중정시공 및 다용도실 시공으로 생활공간에 쾌적함을 더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 계단식 배치로 풍부한 채광과 탁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토지 전용 200㎡(약60평)기준 마당 및 정원이 20평~40평으로 각 세대별 넉넉한 주차공간과 개인마당을 소유할 수 있다.
1층은 면적 22평의 혁신적인 설계를 적용해 주방과 거실만 18평 이상의 여유로운 구조에 중정설계와 넓은 거실창 시공으로 자연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2층은 거실과 방 2개로 구성되며 대형 테라스를 갖춰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2층과 동일한 크기의 3층 다락방 공간은 높은 층고로 답답하지 않아 영화관이나 서재, 아이방으로 꾸밀 수 있다.
특히 대로변과의 거리가 0미터로 진입이 손쉽고 단지 내 8m의 소방도로를 확보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주변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밀집되어 있으며 대형마트 10분거리로 생활이 편리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송탄역과 진위역을 비롯해 평택파주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 교통망이용도 편리해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며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의 SRT와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운행되는 지제역을 통해 서울 강남권 진입이 수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