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에서 방송인, 모델, 인플루언서 여성 30여명 들로 구성된 골프단 “골프소녀“가 성황리에 창단식이 개최되었다. 인플루언서 포털 쇼핑 플랫폼 UNNI-TV와 프랜차이즈기업 봉수아피자 가 후원하는 창단식 행사는 “골프소녀" 골프단 선수들과 축하 내빈 및 프로골프선수 들 과의 라운딩이 열리었으며 골프단 선수들의 라운딩 실력을 뽐내는 기회를 가졌다.
“골프소녀” 골프단의 창단 배경은 방송인, 인플루언서,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여성들이 골프단 활동을 통해 봉사활동이나 자선골프대회, 자선단체기부 등의 목적을 위해 창단되었으며, 7월초 오픈하는 유튜브 채널 “골프소녀TV” 등을 통해 유튜브 방송으로 활동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축하 게스트 로 다수의 기업인, 방송인, 프로골퍼 등이 참석하였는데 골프소녀 골프단의 창단취지에 공감하여 참석했다는, 기업인 최강삼 (봉수아피자 프랜차이즈 대표) 대표는 골프소녀 골프단 선수들의 실력에 깜짝 놀랐다고 말하며, 앞으로 많은 활동을 통해서 무궁한 발전을 이루기를 기원했다.
또한 선수단 경기지도를 맡은 최현프로 (PGA임성재 스윙코치)는 골프소녀 골프단 선수들의 골프 실력향상을 위해 열심히 지도하겠다고 말하며, 골프의 저변확대와 홍보에도 많은 참여를 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