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강아지·고양이 분양브랜드 ’아담스펫’ 건강한 반려동물을 분양해

 

1인가구의 증가세와 고령화가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들이 홀로 사는 외로움을 반려동물을 통해 극복하기 시작함에 따라 반려동물 양육인구는 어느덧 1000만명을 넘어섰다.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귀중한 존재로 여기며 아끼는 사람들이 늘어나 ‘펫팸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다.  

많은 이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양육되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 분양 시장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시장의 규모와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일부 업체들은 프리미엄 전략을 채택해 분양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일례로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을 예로들 수 있는데, 자체적인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애견 및 애묘 분양을 진행해 인기다.

브리딩이란 품종의 특성을 강화 및 보존하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을 일컫는 단어로 동물육종학과 유전학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에 번식을 실시한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24시간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며 반려동물들의 생활환경을 조성 및 관리하고 있다.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평소 전문적인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분양을 완료한 이후에도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의료비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어 부산은 물론 제주도에서도 인기다.

이와 같은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수원, 화성, 광교, 용인을 비롯해 파주 운정, 금촌, 교하 등 각지에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창원, 김해, 마산, 진주 등 각지에서 인기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