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다르게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하고 있다. 무조건 결혼을 하고 가족을 꾸려야 한다는 생각에서 이제는 혼자 살아도 잘 살면 된다는 젊은 층도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주거 형태도 변화하고 있다. 아파트, 주택 중심의 주거형태에서 이제는 원룸,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집은 꼭 내 소유여야 한다는 기성세대와 달리, 렌트 개념으로 자기가 살 곳을 늘 옮겨 다니며 다양한 라이프패턴을 즐기는 세대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동탄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동탄역 5번출구, 인덕원선 2번 출구 도보로 1분 내 위치하고 있는 이 곳은 교통편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요즘 같이 1인가구, 비혼족이 늘어나면서 동탄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대한 관심은 날로 급증하고 있다.
분양상담전문가 허미옥은 '1인가구가 사는 동탄 오피스텔이나 원룸의 경우 옵션여부, 혜택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동탄 오피스텔은 총 4개의 대한민국 철도 노선이 다니는 SRT동탄역과 인접해 있다. 동탄역은 서울역, 삼성역과 함께 대한민국 3번째 광역환승센터이기도 하다. GTX-A노선 착공이 확정되면 최초 개통되는 곳이기도 하다. 4호선 인덕원선 연장이 확정되고 유럽식트램 2개 노선도 확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쿼트러플 4개 역세권을 자랑하고 있는 동탄 오피스텔. 경부선이 지하화 되면서 공원이 조성되었고, 5분 거리에 여울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도심 속 에코라이프를 꿈꾸던 사람들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정부 보증, 주택관리업체의 최대 10년 임대보장으로 공실률 0%이다. 물가상승률을 반영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이 곳은 반영함으로써 1년마다 갱신된다. 시세차익 가능한 시기에 전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 동탄 오피스텔은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공간활용에 더욱 힘썼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공간에도 수납공간을 마련해 더욱 알차게 공간활용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복층엔 침실을 만들었고 수납공간도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티비에서나 볼 법한 복층 구조로 많은 사람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동탄 오피스텔.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분양상담가 허미옥은 밝혔다.
다른 곳보다 교통편이 편하고 더 좋은 조건으로 1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동탄 오피스텔. 임대보장이 진행되는 호실은 한정 호실에 한해 진행된다.
동탄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다. 동탄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보고 싶거나 이 곳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분양상담전문가 허미옥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