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에 아름다운 청초호와 동해, 설악산 조망이 가능한 캡슐 호텔인 ‘청초호 레이크뷰’가 분양을 진행한다. 이 호텔은 특히 본인이 원할 때는 주말별장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푸른 경치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개발 시행업체 (주)레이크뷰가 속초 8경 중 으뜸으로 꼽히는 청초호 바로 옆에 공급한 '청초호 레이크뷰'는 지하 2층~지상 6층, 196실 규모의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로, 지난 10월 캡슐 호텔 및 프리미엄 호텔 허가를 받았다.
공유 주방, 옥상 수영장 및 BBQ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청초호 둘레길을 산책할 수 있다. 또한, 대포항, 속초항국제크루즈터미널, 속초터미널 까지 차로 1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교통편의성을 높였다.
청초호 레이크뷰의 가장 큰 매력은 단지 뒤에는 설악산, 앞에는 청초호를 둔 전형적인 배산임수형 주거명당으로 입지여건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특히 청초호에서부터 거리가 200m에 불과해 아름다운 청초호 조망을 만끽할 수 있다.
청초호 레이크뷰가 들어서는 속초는 지난 2017년 6월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 이후 서울까지 이동거리가 기존 175.4km에서 150.2km로 25.2km 가량 줄면서 서울까지 이동시간도 종전 2시간 10분에서 90분대로 40분이나 단축되어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기존 경춘선(서울~춘천 구간)에 춘천~속초 구간을 추가로 연결하는 동서고속화철도가 2026년 개통되면 인국제공항에서 속초역까지 1시간 50분대, 용산역에서 속초역까지는 70분대로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되게 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분양홍보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분양 홍보관은 동대문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