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인마이백(What`s in my bag!)’ 에서 배우 남보라가 치아관리 비법으로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을 소개했다.
남보라는 “치아관리를 잘못하면 평생 고생한다는 것 때문에 평소 칫솔과 치약을 항시 가방에 들고 다닌다” 며 “칫솔모가 변경이 가능하고 실리콘모로 제작되어 물기가 빠르게 말라서 위생적으로도 좋아 구매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또한, “기존 일반 칫솔을 사용했을 때 보다 실리콘 칫솔을 사용했을 때 잇몸에 무리가 많이 안 가는 것 같고 실리콘모라 생각보다 단단해서 백태 제거에 좋다” 며 극찬했다.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은 추가로 칫솔모 2개가 동봉되어 있어 칫솔헤드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219개의 사다리꼴 모양의 실리콘모로 제작되어 일반 칫솔보다 물기 마르는 속도가 굉장히 빨라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닥터홍 본사인 세노컴퍼니에서 특허출원중인 제품이다.
해당 방송에서 남보라가 사용하는 일명 ‘남보라 칫솔’은 평소 집에서도 사용한다고 밝혔으며, 치아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칫솔이라고 말했다.
SNS에서 열풍인 ‘남보라 칫솔’로 불리우는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은 닥터홍 공식몰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