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하이마트 울산지사는 6월 5월부터 14일까지 에어컨 박람회를 개최한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을 대비하여 준비하는 에어컨 박람회에는 엘지, 삼성, 위니아, 캐리어 등 다양한 메이커의 에어컨들이 준비되어,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다고 한다.
특히나 으뜸 효율 가전 구매 시 환급 행사와 메이커별 특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하여 올 여름 전 가장 저렴하게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에어컨의 특수성상 6월 중순부터는 모든 할인 프로모션이 끝나고 가격이 오르는 경향이 있고, 올여름은 역대급으로 더울 것이라는 기상예보가 있고, 코로나로 인해서 에어컨 생산량에도 차질이 있었던 만큼 여름에는 에어컨을 구매하기가 쉽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이용해 에어컨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36개월 무이자 행사를 통해서 구매의 부담 또한 낮추었다.
특히 하이마트 효문점과 울산대점은 지점장 특별 추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효문점과 울산대점은 이번 행사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박스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이외에도 최근 들어 신제품 출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건조기와 세탁기 세트 상품은 물론 냉장고, TV까지 다양한 제품들까지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한다.
하이마트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휴무 없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