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한제플래닛 ”직원행복이 최우선인 기업으로 거듭나”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에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면서 온라인마케팅은 많은 사람들과 많은 브랜드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케팅이다. 바이럴마케팅과 sns마케팅 등 온라인마케팅에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입소문 효과를 보장하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실행하는 ㈜한제플래닛은 최근 온라인마케팅 시장 내에서 떠오르는 기업이다. 20대 중반의 대표를 중심으로 기업 구성원들 모두 젊은 연령대이기 때문에 넘치는 열정과 강한 도전의식을 보인다. 이러한 점은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서 강점으로 돋보일 수 있다.  

㈜한제플래닛은 조직문화 발전을 위해 “2020년대 직원 성장의 해”라는 모토를 가지고 최고의 복지 제도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직원이 우선인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매 월 둘째주와 넷째 주 금요일 2시간 조기퇴근을 보장하고, 여름 휴가비와 명절 상여금은 물론,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를 실행하고 있다.  

이는 직원 개개인이 원하는 복지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분기별 문화활동, 추가 근무 수당, 연차 수당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제플래닛 담당자는 “회사의 성장과 개인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자기개발제도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