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2030 여성들이 주목해야 할 패션 브랜드, 밀리엣(Milliette) 화제

 

사진제공= 밀리엣 공식 온라인 몰

밀리엣은 ‘Follow Your Heart’를 주제로 ‘나 다움’, ‘자신다움’을 잃지 않으려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미니멀한 무드의 핸드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더불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톤앤톤 컬러로 이루어진 이번 ‘에뜨 시리즈’는 밀레니얼 세대는 물론 MZ세대까지 사로잡았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을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천연 소가죽 소재로 담아낸 밀리엣의 ‘에뜨 시리즈’는 실용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올해 4월 브랜드 런칭 후 입소문을 통해 탄탄한 고객층을 쌓아가는 밀리엣은 가심비 중심의 소비를 중요 시 하는 밀레니얼과 MZ 세대를 겨냥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

현재 밀리엣의 에뜨 토트백 시리즈는 국내 및 해외 공식 온라인몰과 오픈더커튼에서 판매중에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사 입점을 진행중에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