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6일부터 7일 양일간 개최…웨딩홀 및 스드메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매번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오며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대구 웨딩 컨설팅 업체 연웨딩이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대구 웨딩거리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홀과 스드메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돼 벌써부터 많은 예비부부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전예약을 신청한 예비부부에는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한다.

지역 내 유수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드레스들이 소개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박람회 현장에서 스드메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드레스 피팅비를 지원하며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 GIFT,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을 제공한다.

대구예식장은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파크빌리지, 수성스퀘어 등이 참여하며, 박람회 특전을 제공해 가격인하를 선보인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신상드레스 보유량으로 유명한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이명순 등이 참여해 결혼식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예비부부에게 드레스 전시 및 스드메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연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들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플래너들이 상주하고 있다”라며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상담은 물론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 할인, 혼수1+1등 웨딩SALE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