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키즈 전문 필라테스 학원 ㈜ 필라티즈 (대표 은지선, 차재윤)과 전국 33개 소아청소년전문 한의원 공동체인 아이누리 한의원 전국 네트워크 설립자이자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는 서초아이누리한의원 (대표 황만기)과 어린이 종합 성장 발달을 위한 전략적 사업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번 체결은 어린이 종합 성장 발달 및 건강증진을 위해 국내 대표적인 소아·청소년 전문 한의원과 국내 최초 키즈 전문 필라테스 학원이 뜻을 모은 것으로, 한의학적인 진단 및 처방에서부터 운동법적인 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필라테스의 창시자 조셉 필라테스가 “유년기에 필라테스를 시작하는 것이 성장 발달 및 평생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라고 설파한 메시지를 미션 삼아, 작년 론칭한 키즈 전문 학원 필라티즈는 학부모 및 소아, 청소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년 넘게 ‘우리 아이 한의학 주치의’로 신뢰받아온 서초아이누리한의원과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아동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은지선 공동대표는 “아동의 종합적이고 원활한 성장발달을 위해 의료적인 진단 및 처방과 함께, 평상시 운동법 관점의 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이라고 전하며, “이번 체결로 한의학과 스포츠 간 시너지를 통해 부모님들이 지닌 자녀의 성장 발달 및 건강 관련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양사가 스포츠한의학 관점에서 첫시도로 공동 연구 및 시제품 론칭한 운동 직후 복용하는 기능성 한방음료에 대한 어린이 회원들의 관심과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전하며 기대를 표했다.
나아가 양사는 부모님들이 자녀의 건강을 더욱 우려하는 이 시기에, 고민하는 주제들을 카테고리화하고 (키 성장, 면역강화, 아동비만, 성조숙증 등), 각 카테고리별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 연구 및 개발에 영역 간 경계 없이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