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에서 오는 6월 5일 금요일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단지 내 상가 공개입찰을 진행한다.
이번 단지 내 상가 분양은 인근 상가 대비 저렴한 내정가는 물론 1층 1,100만원대부터 2층 600만원대로 입찰이 가능한 파격적인 마이너스 입찰을 진행할 예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중도금 대출 알선(예정) 및 이자후불제, 계약금 10%를 통한 적은 투자 부담과 합리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고산신도시 최고의 알짜 단지 내 상가이다.
그럼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의 단지 내 상가는 실용적인 전용면적 40㎡~106㎡, 총 44호실 규모로 조성된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다. 특히, 상가 2층은 의정부 고산신도시 최초의 유럽형 테라스로 설계가 이루어져 많은 이목이 집중되어 있다.
또한, 단지 내 상가 바로 앞에 중학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도보 거리에는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자리 잡고 있어 명품 학원가로서의 입지 선점이 가능하다. 단지 내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유동수요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2020년 11월 입주 예정으로 분양 완료된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의 대단지 독점 수요와 더불어 인근 단지 2,600세대와 바로 앞 단독주택입주민(예정)들의 유동 수요를 선점할 수 있다.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단지 내 상가의 입찰 및 계약 전 과정은 경기도 의정부시 고산동 360-2 힐링프라자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분양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