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상승하며 점차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가구 구매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어려움이 따르는 시기다. 가구는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은 구매 방법이라 하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여러 매장을 다니기에는 피로감이 쌓이기 때문.
이에 창고형 가구매장이라는 가구 구매의 편리성을 높인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신혼가구와 리퍼브 가구를 포함한 다양한 가구를 최대 6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대구가구단지 내 경산명품가구공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한 장소에서 다양한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약 20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을 보유한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쇼룸 내에 다양한 신혼가구와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퍼브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최근 구미와 안동을 비롯한 경상지역은 대거 주거단지형성이 빠르게 이뤄지면서 집안 인테리어 및 가구에 관한 관심도가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주말을 맞아 대구가구거리 및 골목으로 대표되는 지역에 방문자들이 높은 이유도 역시 여기에 있다.
이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고객들의 방문증가에 맞춘 할인 프로모션을 단행했다. 특히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의 경우 시중 판매 가격 형성에 비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창고형 가구매장을 통해 한 곳에서 편리하게 가구를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은 경산명품가구공단이 가진 큰 특징이라고 생각한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가구교체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고객분들께서 매장에 방문하신다면, 고품질의 다양한 가구를 보 할인 가구 구매에 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고 전했다.
한편, 대구쇼파, 대구침대 전문점으로도 잘알려져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에 어울리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