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영화 '야구소녀, 개봉기념 팬아트 일러스트공모전 및 캘리그라피공모전 진행

 

6월 개봉영화 '야구소녀'(감독 최윤태)에서는 개봉 기념 이벤트로 팬아트 일러스트공모전 및 캘리그라피공모전을 진행한다. 

영화 '야구소녀'는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이자 최고구속 134km, 볼 회전력의 강점으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던 야구선수 ‘주수인’의 도전을 그린 영화이다.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명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이주영이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선수 '주수인' 역을 맡아 열연했다. 주인공 '주수인'은 고교 졸업 후 오로지 프로팀에 입단해 계속해서 야구를 하는 것이 꿈이다. 하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제대로 된 평가도 기회도 잡지 못하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 '야구소녀' 팬아트 일러스트 및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는 6월 10일까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영화 야구소녀> 렌티큘러 엽서, 싸인 포스터, 기념구 등 스페셜굿즈와 영화 예매권 등이 주어진다.   한편 영화 '야구소녀' 캘리그라피 및 팬아트 일러스트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야구소녀'는 6월 18일 개봉한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