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집청소업체 전문 한스클린, 고객중심 관리서비스로 차별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일상화되면서 바깥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났다. 이에 따라 실내 환경관리를 위한 홈 클리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와 황사 등 대기의 오염이 심해지는 시기적 특성상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가전 위생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으며, 기본적인 이사청소 외에 집에서 생활하면서 받는 거주청소에 대한 관심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특히, 청소할 여건이 되지 않거나 개인이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공간의 경우 오랜 기간 방치될수록 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피부질환, 호흡기 질환 등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최근, 국내 집청소업체 가운데 단연 주목받는 ‘한스클린’은 이사/거주청소, 부분청소, 가전케어 등 실내 환경을 관리하는 홈 클리닝 서비스를 비롯한 다채로운 고객 맞춤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콜 상담에서 소비자까지 이어지는 청소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과감하게 없애고 100% 본사 직영 시스템을 고수하고 있다. 소통 과정이 직관적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 파악이 빠르고 현장에 피드백을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이 한스클린의 장점이다. 또한, 하청이나 가맹이 아닌 본사 직영 시스템을 운영하기 때문에 중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이용 만족도가 높다.

집청소업체 한스클린은 이에 그치지 않고 서비스 운영과 현장 기술력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현장 직원들을 전문가로 육성 관리하고 있으며 기술 연구소를 설립하여 업계 최초로 IOS 인증을 받고, 6개의 기술 특허를 보유하는 등 기술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국가기관인 청와대부터 삼성전자 반도체실 대기업까지, 홈 클리닝은 물론 시설물 관리를 통합하여 수십만 건의 작업 현장을 수주한 경험의 국내 대표 위생관리 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한스클린의 관계자는 “매일 쓸고 닦아도 손이 잘 닿지 않는 구석진 부분이나 축적된 기름때를 제거하는 후드 청소 등 집 안에는 전문가가 아닌 이상 청소하기 어려운 공간이 의외로 많다.”며 “쾌적한 주거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집청소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집청소업체 한스클린은 입주청소나 이사청소 서비스 이용 시 가격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