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양가 가족 친지 그리고 집안과 집안의 큰 행사이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첫 번째로 중요한 것이 장소와 음식일 것이다.
특히 웨딩 뷔페는 오시는 하객분과 친지들을 위해 양가 혼주가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는 음식으로 보다 맛있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수 있는 장소이다.
정녕 혼주들과 신랑신부는 정신없이 시간이 흐르고 식사를 하다보면 인사하느라 정작 실사를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대구웨딩홀 퀸벨호텔 본관4층에는 VIP라운지가 운영중이다. 결혼식이 많은 주말에는 신랑신부와 양가 혼주님을 위해 운영 되고 있는데, 퀸벨호텔에서는 호텔 한정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다.
지금까지도 웨딩과 음식으로 높은 평을 받고 있었지만 수준높은 호텔쉐프들이 준비한 호텔 한정식을 제공함으로서 약간의 담소를 나누며 편안히 식사할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퀸벨호텔 박완 회장은 “ 호텔을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호텔VIP로서 특히 양가 혼주들과 신랑신부들이 식사를 하지 못 하는 모습을 보고니 안타까운 마음이었다.
과감하게 하우스웨딩홀자리를 헐고 그 자리에 호텔VIP라운지를 준비하여 따듯한 한정식을 편안히 드실수 있도록 준비 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퀸벨호텔에서는 기존에도 단독홀과 단독연회장으로 하객들도 편히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었다.
클래식이 흐르는 고품격 호텔VIP라운지 운영으로 과감함과 섬세함 고객을 위한 호텔이란 이름으로 인기 있는 비결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