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 출시

 

전세계 음악차트를 휩쓸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신규 라이선스 상품이 출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케이에이치바텍은 지난 13일,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롯데하이마트를 비롯 각종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 본 아이폰 액정보호필름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DNA’와 ‘MIC Drop’ 테마에 맞춰 유니크하게 기획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상품의 패키지는 각 앨범의 특징을 담은 반전 이미지가 포함된 슬라이드 팝업카드로 제작되어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액정보호필름 역시 앨범 컨셉이 반영된 일러스트 패턴을 각인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 시에는 각인된 패턴이 보이지 않아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은 ▲9H 고경도 ▲높은 투과율 ▲올레포빅 코팅 ▲부드러운 터치감 ▲곡면 테두리 등의 기능을 적용하며 제품력을 더했다.  

㈜케이에이치바텍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게 된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은 단순 액정보호필름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방탄소년단의 앨범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며, “국내에서는 아이폰 11, 11 Pro, ProMax 등 각 모델별로 10만 장씩 한정으로 선출시 후, 안드로이드 기종이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