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3030영어, 학원창업 프로모션 총액 10억 신입생모집 지원

 

영어프랜차이즈 (주)3030영어가 등교개학 발표 뒤, 전국 전 가맹점에서 신청할 수 있는 ‘총액 10억! 온라인 홍보지원!’ 행사를 발표했다.

이번 홍보 지원 프로모션은 3030영어와 가맹점 간의 ‘상생경영’ 철학을 반영하고 있으며 지역별 선별된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교육부는 이태원발 집단감염이 확산되면서 이전에 발표했던 등교수업 일정을 1주일 미뤄 오는 20일부터 고3을 시작으로 순차 등교에 나설 계획이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앞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특별히 악화되지 않는 한 예정대로 오는 20일에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등교 개학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2·중3·초1~2학년과 유치원생은 27일, 고1·중2·초 3~4학년은 오는 6일 1일, 중학교 1학년과 초 5~6학년은 6월 8일에 학교에 갈 예정이다.

교육부와 시도교육청들은 학년별 격주제 및 격일제 등교 방안, 분반을 통한 '미러링 동시수업' 방안, 급식시간 시차운영 및 간편식 제공, 한 개 층 내 복수학년 배치 등 학생들을 분산시켜 거리두기를 유지할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이 방안은 더 이상 등교 개학을 미룰 수 없어 원격 수업과 대면 수업을 혼합하는 등 방식을 총동원해서라도 등교를 하겠다는 구상이다. 등교 이후에도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점검하고, 전국적으로 지도 및 점검을 강화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실용영어학원 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 학원 필수 방역 지침과 필요한 관리 대장을 가맹점에 전달하며 순차적으로 진행될 등교 수업을 대비하고 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외부 홍보가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전국 단위의 신학기 ‘온라인 홍보 방안’을 5월 15일 발표했다.

지원 사항은 전국 500만 학부모가 사용중인 ‘공교육 대표 모바일 알림장 광고비 지원’, 원생모집을 통한 ‘신입생 교재 지원’, 상담 학부모 전원에게 ‘성인영어회화 대표 앱 3030잉글리시 수강권이 증정’ 이며, 총액 10억 원이 지원된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최초 온라인 개학이 확정되며 온라인 수업의 질적 향상을 위해 효과적인 화상 수업 방안을 안내하고, 학원 필수 방역 지침과 필요한 관리 대장 등 학원관리노하우를 전 가맹점에 전달했다.” 이어 "온라인 교재 지원 등 여러 지원책과 더불어 ‘화상 수업’, ‘원내 수업’ 방안 안내가 이뤄지며, 많은 가맹원장들에게 감사 인사를 받았다. 추후 가맹원장들에게 더욱 큰 힘이 되고자 개학과 동시에 원생모집을 위한 대대적인 온라인 홍보를 예정했었고, 등교개학 시점에 맞춰 발표하게 되었다. 또한 영어 학원창업, 영어공부방 창업, 영어교습소 창업 희망자들에게도 동일한 조건의 가맹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차별성 있는 학습법과 확실한 교육 효과를 검증받아 2016~2020까지 총5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전국 1,400호점에 초, 중등 교과서에 있는 모든 문장, 문법, 단어를 담은 스피킹 중심의 커리큘럼과 ‘3030Tab’, ‘깜빡 VOCA’, ‘내신 잡는 영어 도서관’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마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실용영어 교육에 최적화되어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