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키즈모델, 아역배우오디션 선발대회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이승아ㆍ이재우 두 아역배우의 발랄한 화보 공개해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사가 진행한 오디션에서 선정된 소속 아역배우 이승아 양과 이재우 군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 촬영은 두 아역배우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 촬영으로 아역배우를 시작하게 된 이승아 양은 만들기와 그림그리기가 특기로, 특유의 감수성을 촬영 현장에서 잘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승아 아역배우는 현장에서 성숙한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으며, 이에 대해 스태프들은 "이승아 배우는 정말 놀라운 표현력을 갖춘 아역 배우다. 멋진 성장이 기대되는 친구다.”라고 호평했다.  

마찬가지로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데뷔하게 된 이재우 군 또한 특유의 장난기 많은 표정과 연기로 화보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2016년생으로 비교적 어린 나이에 아역배우를 시작한 이재우 군은 이번 아역 기사 화보를 통해 자신의 장점인 다양한 표정연기와 자신 있게 포즈를 보여 주변 스태프의 칭찬을 받았다.

두 배우의 촬영을 진행한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도 이어졌다. 화보 촬영을 함께한 현장 스태프는 “이승아, 이재우 두 배우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표정연기와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걱정과 다르게 두 친구들 모두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빠르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에이 방송사의 아이티비(i-tv / itv)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하였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키즈를 대상으로 한 키즐이 있으며 하이틴을 대상으로 하이틴에이저와 비행시간이 있다.

키즐은 우리 사회의 아름답고 다양한 시선을 볼 수 있는 사회 실험 콘셉트의 예능을 다루며, 하이틴에이저는 10대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관찰카메라와 웹 공감 드라마를 보여준다. 비행시간은 바쁜 일상 속 ‘힐링타임’으로 변하는 마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예능을 방영 중이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이티비(i-tv / itv)예능 유치원 13차에 출연할 아역 출연자를 20명 한정 모집하고 있다. 참가대상은 4세에서 19세로 무경험자도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5월 23일부터 6월 21일까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신청과 접수가 가능하다.

선정된 인원에 한해 키아나 본사에서 카메라 테스트 및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