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도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면서 여름용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정에서 에어컨선풍기를 사용하기에는 방안의 전체를 활용하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가정용에서도 업소에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에어쿨러 냉풍기가 각광받고 있다.
이에 따라 벤브와는 에어컨선풍기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냉풍기는 기화냉각 에어쿨러로 물의 지속적인 증발로 인하여 기화 냉각되어 에어컨보다 경제적이며 선풍기 보다는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에어컨선풍기의 불편함을 보완한 벤브와 에어쿨러 냉풍기는 에어컨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에어컨과 다르게 실외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추가비용에 대한 불편함도 최소화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용으로 부담이 없는 벤브와 냉풍기는 반경 120도까지 충분한 회전 반경을 보여준다.
벤브와 냉풍기는 모든 기능을 한손에 할 수 있는 리모컨이 있으며, 전면부에 LED창이 있어 작동 상태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냉방을 위해 최대 15시간 타이머를 1시간 단위로 설정이 가능하여 수면에 최적화하다.
벤브와 관계자는 ‘기존 냉풍기들은 물탱크 소재가 pp플라스틱 재질이였다면 벤브와는 ABS소재로 채택하였기 때문에 내구성이 높으며 변질이나 변색이 쉽게 되지 않는다’고 전했다.